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
2022학년도 봄학기 “인턴십” 수강신청 방법 안내
2022.01.07
2743
2022학년도 봄학기 “인턴십” 수강신청 방법 안내
2022학년도 봄학기에 “인턴십” 과목을 수강하실 호텔관광경영학부 학우님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조교실에 문의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아래 내용 참조).
- 아 래 -
1. 실습 과목 수강 대상자
호텔관광경영학부 재학생으로서,
지도교수님 및 학과장님으로부터 인턴십 대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2. 신청기간 및 수행기간
신청기간 : ~ 1월 30일(일)까지
학점인정시간 : 학기당 450시간
3. 수강 신청 방법
※수강 신청 시스템을 통한 실습 신청 불가
hotel@sjcu.ac.kr로 (이름 / 학과 / 학번 / 연락처 / 이메일) 내용과 작성한 인턴십 신청서를 첨부하여 함께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홍길동 / 호텔관광경영학과 / 120122 / 010-1234-5678 / hotel@naver.com
인턴십 신청서는 아래 붙임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서명란에 직접 사인하여 스캔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 신청 결과 확인
2월 15일(화) 이후 [로그인]>[학생서비스]>[수강신청]>[수강신청현황]에서 확인 가능
5. 학점 인정 방법
450시간 이수 내용이 기재된 직무기술서를 제출하면, 학과 교수님들이 심의한 이후 2학점 인정
단, 평균 평점에서 제외되며 학점으로만 인정 (Pass / None Pass)
국내외 인턴십 모두 학점 인정 가능
6. 문의
호텔관광경영학과 (02-2204-8068, hotel@sjcu.ac.kr)
조리·서비스경영학과 /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02-2204-8632, hotel@sjc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