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교육과정 로드맵

모든 교과목은 학년 구분없이 자유롭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학년/학기별 기초,핵심,응용,타학과전공추천과목,교양추천과목,향후진로의 교육과정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는 표 - 1학년 1학기, 1학년 2학기, 2학년 1학기, 2학년 2학기, 3학년 1학기,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 4학년 2학기
전공영역 1-1 1-2 2-1 2-2 3-1 3-2 4-1 4-2
기초
경영학원론
4차산업혁명의이해
커뮤니케이션의이해
온라인비즈니스의이해-구글에서카카오까지
마케팅관리
핵심
디지털시대광고의이해
온라인커머스의이해
소셜미디어마케팅
디지털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실무
시장조사론
프로젝트관리
디지털광고와콘텐츠제작
광고홍보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
응용
빅데이터경영
모바일마케팅
콘텐츠마케팅
디지털광고홍보사례
실전디지털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검색광고실무
하이테크마케팅과신제품관리
마케팅데이타분석
디지털마케팅졸업프로젝트
타학과전공
추천과목
기초빅데이터분석
기업가정신과창업
온라인쇼핑창업론
4차산업과비즈니스
미래사회와경영
교양
추천과목
설득력있는프리젠테이션
향후진로 디지털 마케터, 온라인광고 전문가, 일반기업/공공기관 광고 마케팅 전문가, 온라인 커머스 전문가,대학원 진학
 

전공 트랙

모든 교과목은 학년 구분없이 자유롭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학년/학기별 디지털마케터, 온라인광고전문가의 전공트랙을 확인할 수 있는 표 - 1학년 1학기, 1학년 2학기, 2학년 1학기, 2학년 2학기, 3학년 1학기,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 4학년 2학기
전공영역 1-1 1-2 2-1 2-2 3-1 3-2 4-1 4-2
경영학원론
4차산업혁명의이해
커뮤니케이션의이해
온라인비즈니스의이해-구글에서카카오까지
마케팅관리
온라인커머스의이해
소셜미디어마케팅
디지털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실무
시장조사론
프로젝트관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
빅데이터경영
모바일마케팅
콘텐츠마케팅
실전디지털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데이타분석
하이테크마케팅과신제품관리
디지털마케팅졸업프로젝트
경영학원론
4차산업혁명의이해
커뮤니케이션의이해
온라인비즈니스의이해구글에서카카오까지
디지털시대광고의이해
소셜미디어마케팅
온라인마케팅실무
디지털광고와콘텐츠제작
광고홍보전략
콘텐츠마케팅
디지털광고홍보사례
검색광고실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지털마케팅졸업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