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납부기간
  • 매 학기 개강 전 수강신청 이후 (공지사항 참조)
  • 조회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학생서비스→등록금납부
  • 납부금액
  • 학점당 80,000원 (신청학점×80,000원)
  • 납부방법
  • 고지서
    •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번호로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이체)로 납부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 납부은행 선택 후 가상계좌 생성 후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로 납부
    • 부여 받은 계좌는 해당 등록기간에만 유효하며, 고지금액과 동일해야 입금처리가 됨
    신용카드
    • 카드사 배너 선택하여 절차에 따라 결제
    • 신용카드 납부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제
    • 할부 납부에 대한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유의사항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강 후 추가수강신청 학점에 대한 추가 수업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 납부 후 영수증은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확인은 납부완료 후 24시간 이후부터 확인 가능하오니 이중결제 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발생 시

등록금관련 문제 발생시 유형에따른 기관 및 연락처 표
문제 발생 유형 집담당 부서 및 기관 연락처
인터넷 결제 장애 이니시스(고객지원 콜센터) 1588-4954
학교홈페이지 장애 HelpDesk 02-2204-8080/8050
등록금 관련 문의 행정지원처 02-2204-8009
장학금 관련 문의 학생지원센터 02-2204-8611/8699
  • 콘텐츠 담당부서재무회계팀
  • 전화번호02-2204-8033
  • 이메일semin7@sjc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