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
2021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신청/변경 및 납부기간 안내
2021.08.11
4399
2021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신청/변경 및 납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아 래 -
1. 수강신청/변경 및 납부기간
※ 지정된 기간 외에 수강과목 변경 및 철회 불가
구분 |
대상자 |
기간 |
비고 |
수강변경 및 납부 |
1차 신·편입생 |
8/23(월) ~ 9/3(금) |
● 수강신청/변경 : MyPage > 학생서비스 > 수강신청 > [전공과목수강신청], [교양과목수강신청], [일반선택수강신청]
● 등록금 조회 : Mypage > 학생서비스 > 등록금납부
● 등록금 납부 : 신용카드, 가상계좌(계좌이체) ※ 고지서 납부 불가 ※ 가상계좌 납부 후 결제방식 변경 사유로 인한 환불에는 상당기간(몇 주)이 소요되오니 신중하게 결제 바랍니다. |
재학생 |
|||
수강신청 및 납부 |
2차 신·편입생 |
8/25(수) 14시 ~ 9/3(금) |
▶ 수강신청방법 안내영상 참고 → https://youtu.be/_s4Sniir91A
▶ 기간 내 미수강/미등록할 경우 본교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될 예정이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고지서 납부기간
구분 |
대상자 |
기간 |
비고 |
고지서 납부 |
신·편입생, 재학생 |
9/10(금) ~ 14(화) |
● 고지서 출력 : Mypage > 학생서비스 > 등록금납부
● 고지서 납부방법 : ①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에 납부 ② 우리은행 가상계좌 번호로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기 이체) ③ 가상계좌번호로 납부 시, 예금주가 학생명으로 표기됨
|
▶ 등록금 대출실행(9/10금~14화) 공지 참고 → https://han.gl/vkMly
▶ 기간 내 미수강/미등록할 경우 본교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될 예정이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문의] 02-2204-8000
교무연구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