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학과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터 양성
국내 최초 국내 유일 디지털 마케팅 학과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터 양성
국내 최초 국내 유일 디지털 마케팅 학과
디지털마케팅은 디지털 기술을 마케팅에 접목하여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관계를 구축, 발전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입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및 브랜드커뮤니케이션에서부터 인공지능을 통한 데이터수집 및 분석까지, 차별화된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기본부터 최신까지, 현업과 실무에서 요구하는 디지털마케팅 기법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온라인비즈니스의이해, 기초빅데이터분석, 마케터를위한인공지능, 마케터을위한웹데이터수집, 온라인마케팅실무, 마케팅애널리틱스, 따라하면서쉽게배우는데이터시각화,고객경험중심의멤버십전략
디지털마케터 수료증, 구글애널리틱스인증, 데이터분석자격증
디지털마케터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라이브커머스 및 온라인광고 플랫폼 교육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및 온라인광고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1인미디어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에서 메타버스 활용 및 콘텐츠 제작까지, 다채롭게 마련된 교육과정을 통해 디지털마케터를 넘어서는 더욱 차별화된 전문가가 되기 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커머스의이해, 소셜미디어마케팅, 어서와검색광고는처음이지, 1인미디어마케팅, 콘텐츠마케팅,틱톡과숏폼콘텐츠제작
라이브커머스마케터 수료증, 온라인광고 전문가 수료증, 검색광고마케터자격증, 구글애즈워즈인증, 페이스북 블루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