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학과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터 양성
국내 최초 국내 유일 디지털 마케팅 학과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터 양성
국내 최초 국내 유일 디지털 마케팅 학과
디지털마케터 전문가란?
기업이나 조직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기획, 실행 및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마케팅 전문가. 디지털마케터에게는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능력을 중심으로 데이터 분석, 플랫폼 지식의 균형 있는 추구가 요구됩니다.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진출 가능 분야
교육 과정
전문 교수진
체험강의
기초빅데이터 분석
마케팅분석의 기초, 분석초보도 수업을 통해 빅데이터를 다룰 수 있다
마케터를 위한 웹데이터 수집
웹사이트 정보를 통한 마케팅필수 데이터의 수집 및 활용
마케팅 애널리틱스
꼼꼼한 분석에서 얻어진 마케팅 통찰력을 통한 기업성장의 촉진
라이브커머스마케터 전문가란?
라이브 커머스 마케터는 라이브 비디오 방송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보이고 청중과 상호작용하는 새로운 마케터의 역할. 라이브 커머스 마케터는 전자상거래, 엔터테인먼트 및 소셜 미디어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라이브커머스 전문가
진출 가능 분야
교육 과정
전문 교수진
이규동 교수
“이커머스에서부터 소셜미디어의 활용까지 이론에 대한 해박한 정리”
송연섭 교수
“15년 경력의 온라인커머스 데이터 분석 경험을 토대로 한 디지털 고객여정의 철저한 검증”
박성배 교수
“미디어커머스를 원한다면, 크리에이티비티에서 영상편집, 콘텐츠 제작의 노하우를 집약”
김정은 교수
“대표 1인미디어인 인스타그램과 릴스로 완성한 최신 마케팅의 실무적 접근”
체험강의
어서와 라이브커머스는 처음이지
플랫폼 스토어, 쇼핑 라이브, 쇼호스트까지 그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1인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의 브랜딩 가이드를 활용한 1인미디어 만들기 목표달성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의 네트워크 이론이 적용된 기업의 확장과 소비자 참여
온라인광고 전문가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계획, 구현 및 관리하는 전문가. 온라인 광고 전략, 타겟팅 기술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타깃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여 광고목표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광고 전문가
진출 가능 분야
교육 과정
전문 교수진
양화수 교수
“콘텐츠 제작현장을 누빈 15년과 테크기업을 진두지휘한 경험까지”
정해원 교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현장경험과 디지털 미디어 이론의 완벽한 콜라보”
정승원 교수
“디지털 고객경험 디자인을 기업의 경영현장에 녹이다”
황교정 교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의 수립부터 가치평가까지 글로벌 원티어 기업의 노하우”
체험강의
디지털광고와 콘텐츠제작
디지털환경 내 파워풀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원리의 이해
콘텐츠마케팅
모든 기업은 콘텐츠기업이다. 콘텐츠를 팔 수 있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 가치증대, 브랜드 성장전략에 대한 포괄적 이해